강남퍼블릭 선릉퍼블릭 역삼퍼블릭

강남퍼블릭 선릉퍼블릭 역삼퍼블릭 안내

안녕하세요 저희 업장은 10년 이상 지속해온 업장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상속 지친 스트레스를 확실하게 풀어드립니다.

최고의 시설에서 고급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으심을 약속하며, 100% 멤버쉽으로 운영해 오고 있기 때문에 예약 문의는 유선으로 문의 주시면됩니다.

단언코 저희에게 한 번도 안오신 고객님은 있어도, 한 번만 오신 고객님은 없습니다.

그만큼 높은 재방문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옵션과 서비스마인드로 직원교육을 시키고 있으며,100%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4시간 영업중이니, 언제든 편하게 전화주세요^^  

강남퍼블릭 선릉퍼블릭 역삼퍼블릭 이용방법

위      치 : 논현역 도보 1분거리
이용시간 : 24시간
출근인원 : 주간10명, 야간300명
가      격 : 20만원대부터 50만원대 까지 다양한 코스
문의방법 : 전화문의만 가능
특  장 점 : 무료 발렛파킹 및 강남권 전지역 픽업서비스, 유흥경력 30년 업력의 1등을 놓친 적 없는 최고 영업진의 노련한 응대. 주간영업도 하오니 편하게 전화문의주세요

강남퍼블릭 선릉퍼블릭 역삼퍼블릭 서비스

1. 고객맞춤서비스
미리 연락을 주시면 맘에드는 파트너를 미리 섭외해놓고 기다립니다 그리고 주로 드시는 주류 또한 미리 준비합니다.

2. 정직한 가격
가격은 유선으로만 알려드릴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오시는 손님이라고 금액을 절대로 올려받지 않습니다. 처음 오신 고객을 10년 볼 수 있는 단골고객으로 만드는 노하우는 정직한 가격에서 시작됩니다.

3. 최선을 다하는 노력
매니저와 실무진 모두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친절함과 매너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체 뿐만 아니라 개인으로 혼자오시는 고객님께서도 절대 어색함없이 방문하실 수 있도록 한분한분 진심을 다해 모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내상 0%를 향한 끝없는 노력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일을 하고 있는지라, 내상이 100% 없다고는 확실드릴 수는 없지만, 고객 분들께서 내상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업장 내 모든 매니저의 스타일을 숙지하고 있음을 자신합니다. 마인드 확실한 매니저들만을 엄선하여 추천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Gallery

Contact

CONTACT US

자세한 위치는

전화문의 부탁 드립니다^^

Instagram

Column

강남퍼블릭 선릉퍼블릭 역삼퍼블릭 칼럼 - 암 치료 프로그램의 1단계

만약 당신이 마사지를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왜 누군가가 마사지를 배우기를 원하는지 궁금할 것이다. 결국, 오늘날에는 수많은 종류의 마사지가 제공되고 있다. 그러나 마사지를 제공하는 사람들은 마사지를 할 때 어떤 기술과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지 아는 데 능숙하다. 만약 여러분이 마사지를 배우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그것을 시도해 보세요. 여기 여러분이 마사지를 배울 때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조언들이 있습니다. 방법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근육과 부드러운 조직을 다룰 때 인내심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서두른다면 큰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지 않기 때문이다. 일부 기술은 숙달하기 어려울 수 있다. 연조직에 대한 다음 기술로 넘어가기 전에 한 번에 가장 편안한 기술에 집중하십시오. 가장 편안한 방법으로 마사지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대신, 부드러운 마사지에서 반죽으로 이동한 다음 다시 반죽으로 돌아가세요.
반죽은 총 20분 동안 당신의 시간의 2분 밖에 걸리지 않는 마사지이다. 이러한 종류의 마사지는 장비나 특수 공구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손이나 근육을 겨냥하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작은 마사지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엉덩이 부위를 겨냥하고 싶다면, 테니스 공을 바닥에 놓고 엉덩이 상단을 가로질러 공을 굴리세요. 이 장치를 혼합할 때, 여러분은 엉덩이 근육의 피부를 부드럽게 문지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처음 자신의 것을 하기 시작할 때 걱정될 수 있습니다. 정답은 수동 마사지를 통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조직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치료사들은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경험과 장비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전에 해 본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그것을 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Bankston은 또한 마사지를 위한 적절한 기술을 배울 것을 조언했다.
아로마 테라피 또한 훌륭한 마사지 치료 프로그램의 한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이 방향 요법을 사용하여 암 치료에서 벗어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방향 요법은 불안감을 낮추고 전반적인 복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단순히 다른 꽃 향기를 바르는 것이다. 많은 마사지 치료사들은 방향 요법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에센셜 오일을 혼합하는 방법을 터득했다. Bankston이 마사지 치료사들이 마사지 치료법을 만들기 위해 다른 에센셜 오일을 혼합할 필요가 있다고 언급했을 때, 그는 마사지 치료 전문가들에게 주의를 주고 있었다.
Bankston은 또한 참가자들 사이의 의사소통에 대한 많은 제안들을 제공했다. 의사소통은 마사지 요법의 핵심 요소이다. 만약 여러분이 마사지 요법을 처음 접한다면, 여러분이 만져야 할 많은 손과 여러분이 모든 계층의 사람들과 소통해야 한다는 사실에 약간 주눅이 들지도 모릅니다. 또한, 참가자들은 마사지 치료 시간 내내 마사지 치료사와 의사소통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느껴야 합니다.

COPYRIGHT INFORMATION GOES HERE © 2021. ALL RIGHTS RESERVED.